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헤이즈 섭외 대표곡리스트 가요계의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4:10


    >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추운데 몸과 감정을 치유해주는 소음악,소음악은 정화의 삶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금일도 국내 핫 아티스트에게 소식을 전한 와이몬입니다.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젊은 싱어송라이터로 유명한 가수 heys'모두 아시나요?


    >


    1번이라도 HEY케인스의 노래를 들어 본 적이 있는 분이라면 독특하고 개성적인 음색 때문에 다 기억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국내에서 가장 트렌디한 여성 아티스트인 HEY즈에 대해, 한번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헤이스는 20개 4년에 데뷔했지만 20하나 5년 Mnet프로그램[ 온 뿌리티 랩 스타 2]에 출연하고 대중에게 크게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히프함, R&B가수이다 이다.


    >


    ​ ​, 요즘은 소리원을 공개하자마자 소리원 차트 1위를 달리는 소리 원 칸 자이지만, 온 뿌리티 랩 스타가 출연하는 그 당시까지 대부분의 대중들은 모르는 가수였습니다.


    >


    Heize라는 활동명은, 미국 래퍼인 Angel Haze(엔젤 헤이즈)의 팬으로, 아주 괜찮다라고 생각해서 영어 철자를 따서 Heize로 지은 이름이라고 합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개성있는 sound 색에 랩 실력은 물론 걸크러쉬를 일으키는 외모와 시원시원한 성격에 반전매력의 경상도 사투리까지!! 스타 연예인이 되기 위한 다목적 조건에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군요! 실제 언프리티 랩스타의 우승자는 트루디였지만, 가장 큰 수혜자는 '헤이즈'라고 할 정도로 대중적이고, 아티스트로서 인지도를 많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


    이건 첸, 바이브와 함께 <썸터> sound 원을 발표하고 역시 <돌아가지 마>라는 곡을 발표하는데 크게 흥이 나지 않아 아쉽게도 묻혀버린 것 같던데요.


    2016년 7월 DEAN과 다 함께,이라는 노래가 sound원 차트 상위권에 오랫동안 머물면서 싱어 송 라이터에서 헤이스의 이름을 더 잘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이 후 돌아오지 않고>가 역주행하며'음색 깡패''음원 강자'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어 신곡<그 별>을 발표한 뒤 음원 상위와 뮤직 방송 1위 후보로 올랐고 2016년 가장 떠오르는 신예 아티스트가 되었습니다! ​


    저, 별이라는 곡으로 SBS 유행가요로 데뷔 후, 하나하나 정도를 하기도 했어요! 그 당시에는 친국 사이에서 "헤이즈"를 모르면 유행을 따라갈 수 없을 것 같은 소견이 있을 정도로 힙한 가수로 떠오른 것 같습니다.


    >


    "정스토리의 많은 아티스트들이 헤이즈에게 러브콜을 보냈고, 헤이즈와 다같이 작업한 곡들은 대부분 음원차트의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도 지금은 헤이즈가 함께 작업한 곡은 꼭 들어가 보는 습관이 일어날 정도입니다.헤우쥬은싱용지에과 함께 한<비도 오고 그래서>, 용준형과 함께 한< 돌아오지 않는다>, 다이 나쁘지 않믹듀오우이게코과 함께 한까지 거의 모든 곡이 음원 1위를 한 정도로 대단한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heys의 노래 중 "당신을 알지 마"와 "내가 더 나빠"를 나쁘게 하지 않는데, 헤어진 전 남자친구의 가사가 특히 많은 것 같아요. "이별전문가수"라며 팬들이 별명을 지어주기도 했습니다."HEY"의 음악을 듣는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것이 헤이즈가 가진 힘 같다는 소견이 있었습니다.


    >


    HEY-즈는 이별의 노래를 부르는 R&B가수 같아도 생각 누리 씨 같은 래퍼 같은 "선행"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힙합 페스티벌에서 "지 축제"까지 다양한 무대를 다루는 능력을 갖고 있어 여기저기서 섭외 문의가 들고 와서 가수의 한 것 같아요. ;)


    >



    올해는 무려 데뷔 다음 아내 이야기! 5년 만에 첫번째 정규 앨범[She's Fine]을 발표한 겁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 정도로, 수록곡 한곡 한곡의 헤이즈가 직접 프로듀싱하고, 믹스, 편곡까지 참여해서 신경 쓴 듯한 앨범이었습니다. 사이먼드 미닉, Nafla 등 핫한 가수들이 피처링에 참여해 더욱 주목을 받은 앨범입니다.


    >


    헤이스는 20하나 7년부터 트렌디한 한정 힙합 음악의 독보적인 여성 아티스트로서의 자리 매김하면서 다수의 상도 싹쓸이로 했죠 ! (웃음)


    >


    20일 7년,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에서 베스트 힙합 어반 뮤직상과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여자 솔로 부문을 수상하고,[ 제9회 멜론 뮤직 어워드 TOP한 0]에 이름을 올렸으며 20일 8년에는[ 제32회 골든 디스크 시상식 디지털 소리원 부문 본상],[ 제7회 가온 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 발견상 R7B부문],[첫째 3회 숨피 어워즈 베스트 힙합 알 엔비 아티스트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솔로]을 수상하는 등 현재 활동하는 힙합 여성 래퍼가 독보적인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


    최근에는 팬들과 더 친해지기 위해 유튜브 채널[Da HEIZE]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HEY즈는 무대 위의 모습도 멋지지만 하나씨의 반전 매력도 당신들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유튜브로 활동하는 모습도 당신들이 기대됩니다!


    >


    유튜브 채널에서는 <다혜의 리메이크>라는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발표된 곡들을 헤이스가 직접 재해석하고 리메이크하는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요즘 젯하나핫하고 트렌디한 목sound로 과거 음악을 재해석하는 것이라 반응이 너무 뜨거웠어요!


    독보적인 음색과 작곡/작사, 그렇기에 프로듀싱 능력까지 앞으로의 활동과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요즘 가장 트렌디한 여가수 'HEY'! ​


    >


    #가수섭외 #가수_헤이즈_섭외 #가수_행사_섭외 #헤이즈_행사_섭외 #헤이즈_섭외 #헤이즈_섭외비 가수 헤이즈 섭외 문의는 저희 YM 엔터테인먼트에서. 잊지 말아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