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커 하는법 수익내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0:41

    #포커 #수익을 내는 방법이 있습니다.저도 생각을 잘 해서 글을 쓸게요.어떤 소견인지 감이 잡히실 겁니다.저도 아내 소리로 맨땅에 헤딩하는 소견이거든요.하지만 방법을 아니, 잘 풀기 시작했어요.가장 최근에는 수익도 나쁘지는 않아요.


    >


    아내 sound에게는 우선 수익이 나지 않을 수 없어요.실전 경험이 부족하잖아요.운전도 그렇듯이 초보자의 경험이 필요합니다.그래야 운전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포커 방식도 마찬가지다.경험을 많이 쌓아야 합니다.


    >


    그 다음에 중요한 부분은 온라인! 온라인에서 해야 돼요.포커하는 걸 한 번이라도 TV에서 본 적 있어요?그냥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선글라스 낀 거 본인 탈 쓴 분들 보셨죠? 아니면 챙이 긴 모자 쓰는 분들입니다.이것은 자신의 패를 감추기 위한 것입니다.초보자는 표정, 내용물, 행동 등에 팻말이 나온다고 생각합니다.고수들은 이걸 바로 잡아 돈을 버는 거죠.


    >


    그래서 초보자일수록 또는 중수 이하는 온라인이 좋습니다.괜찮은 패를 상대방에게 철저하게 숨길 수 있으니까요.그리고 온라인은 그 접근성 때문에 상대적으로 초보자가 많습니다.고수들 자리에서 하는 것과 초보들과 하는 것? 어느 쪽이 더 수익을 원하세요?


    >


    당연히 초보들과 다같이 하면 수익이 더 나빠지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저도 아내 소음에는 손실이 많이 났는데 지금은 수익이 나쁘지 않네요.지인의 추천으로 시작한 곳이 있는데요.재미있지만 수익이 나쁘지 않아서 더 재밌어요.


    >


    포커한지 꽤 지났습니다만, 현재 포커의 방법을 제대로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참된 재미도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 하루에 한때는 꼭 합니다.회사원이기 때문에 다이라 1에는 한때 때 쥬이에키에는 더 합니다.​


    >


    어쨌든, 그 외 #포커의 족보, 전략등이 더 많은데요.이곳에서 제가 공유하는건 그렇습니다.지인의 카카오톡 링크를 남겨보겠습니다.직접 문의하는게 빠를 것 같네요.https://open.kakao.com/o/scwXKaAb


    그럼 다들 포커 수익 자기한테 기대하면서... 이걸로 마무리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