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담석증] 담석증은 언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8:58

    안녕하세요 항상 원외과입니다.


    >


    건강 검진을 받은 지인이 다소 이석증 진단을 받고 이를 수술해야 하느냐는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통증도 없고 생기가 넘치는데 불편함이 없는데 이런 분이 많으실 것 같으니 대항시는 다소 이석증 수술이 필요한 경우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담석증 환자 분들 중 70~80%는 아프쥬은세울 느끼지 못한다고 합니다.하지만 담석증의 경우 담석이 담낭 속에서 움직이며, 담낭의 벽을 자극하여 염증을 일으켜 담낭염을 줄입니다.경우에 따라서는 담낭암까지 스토리가 가능하므로 정확한 것은 전문가에게 상담 후 수술 여부를 판정해 주십시오.담석이 있는 모든 분이 수술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


    수술이 필요한 경우는-증상을 동반할 때, 뒤(뒤)자리의 크기가 3cm이상,-도자기 형상의 비정상적인 벽의 비후가 있을 경우 뒤(뒤)남양의 기능이 저하했을 경우, 후(후) 난 용정이 전부 같이 있는 경우 등에 수술을 해야 합니다.그런 소견이 있어 수술이 필요한 경우, 수술은 어느 병원에서 할지 판단됩니다만.우선 경험이 많은 전문의가 있는지, 원래 의료기구를 사용하고 있는지, 체계적인 간호시스템이 있는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


    항상 병원 외과에서는 경험이 풍부한 대학병원 임상교수 출신 외과 전문의의 진단 및 수술, 수술 후 관리까지 담당하며 첨단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또 체계적인 간호 시스템으로 평균 재원의 한 수가 1.07하나로 상급 병원에 비해서 짧습니다.이러한 항상 원외과의 우수성은 고객님의 친필 후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상 수술중점 의료기관은 항상 원외과였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