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고의 뮤지컬레슨! 뮤지컬배우 되는 법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1:26

    뮤지컬 무대 위에서 아름답다면 멋진 뮤지컬 넘버를 뛰어난 가창력으로 멋지게 소화해내는 뮤지컬 배우에게 우리는 환호하며 박수를 보내곤 할 것입니다.


    >


    그러나 뛰어난 가창 실력에도 불구하고 연기가 조금씩 발연합니다는 딱딱한 통과인무를 연상케 하고.시선 처리는 시종 1관왕 불안정하며.무대 위에서 뻣뻣하게 손의 움직임, 질리다 걸음을 걸고 있다면?​ 관객이 보낸 그 박수는 그저 형식적이고 습관적인 박수 1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


    뛰어난 가창력을 보유하고 있지만 본인 마진은 전혀 없는 배우라면 좀 부르는 뮤지컬 배우로 불릴 수 있겠지만 대중의 사랑을 받는 진정한 뮤지컬 배우가 되기는 어려울 겁니다.


    뮤지컬에서 음악, 보컬이 차지하는 비중이 절대적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뮤지컬이 음악만으로는 관객의 마음을 훔칠 수 있다는 것은 명백한 착각입니다. 매력적인 인물이 살아있는 드라마(Drama)를 음악과 언어, 신체를 통해 극적으로 전달하는 것에 뮤지컬의 거짓 없이 묘미와 깊은 감동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뮤지컬레슨또는가창력을향상시키는것이절대적이라고할수있습니다.그러다 본인의 가창 레슨만 집중적으로 받았다고 뮤지컬 배우로서의 실력이 완성됐습니다.라고는 말할 수 없을 것이다. 가창 향상과 동시에 연기의 기초, 움직이는 기초를 균형 있게 교육받아야 하고 참으로 중요한 사고다. ​


    >


    ​ 가창별로 연기별로 인물별로 번호별로 따로 노는 것이라면 뮤지컬의 매력을 하나 00퍼센트 활용하지 못하슴니다!종합 예술의 꽃인 뮤지컬을 배움과 감정적으로 되었다면, 뮤지컬 배우로서 출발점에 서은 뮤지컬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면 ​ ​ 연기, 보컬, 안무의 뮤지컬 3박자를 수준별, 단계별로 규은감효은 있다로 구워서 본 인가는 것이 일찍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뮤지컬의 레슨의 정답입니다!뮤지컬의 지도를 받으며 어렵다는 의견보다는 뮤지컬의 진짜 묘미를 배우는 즐거움에 곧바로 치달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


    좋은 뮤지컬 레슨은 개인의 수준을 점검하고 그에 맞는 가창훈련을 중점으로 단계별 계획을 세워 뮤지컬 넘버에 대한 분석, 드라마 분석, 인물 분석을 바탕으로 드라마가 살아있는 장면을 소화할 수 있도록 교육받아야 합니다! 개인 연습 결심도 체계적으로 세워야 합니다!


    뮤지컬 레슨 효과를 극대화하는 이런 방식의 뮤지컬 종합교육은 여러분이 원하는 목표를 다른 사람들보다 빨리 이루는데 크게 기여합니다!


    >


    TH 액팅 아카데미의 뮤지컬 레슨은 과정과 결과 모두 소문이 나 있습니다.재작년, 작년 뮤지컬 대회에서 압도적인 수상을 기록하며 전체를 놀라게 했습니다. http://www.th-ac.com/cr/mucon.php


    뮤지컬을 단순한 음악 기술을 가르치는 데만 신경을 썼다면 불가능한 일 하나다.거짓없이 뮤지컬 배우가 되는 법! TH 액팅 아카데미 뮤지컬 레슨부터 시작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