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 영어 아이니메이션 DVD ] 키오카 (호주 공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7:23

    kbs2에서도 방송된 프로그램 키 오카는 호주 공영 방송 ABC의 프로그램 시청률 한개나된 어린이 애니메이션으로 세계 20여개국의 엄마들이 선택한 애니메이션이라고 합니다.저는 영어 도서관 시청각실 DVD자료로 조 썰매 타기 봤는데 한번 보이면 4세의 아기가 계속 찾는 만화 이프니다니다.뽀로로처럼 눈이 가득 쌓인 눈의 나쁘지 않은 라에서 살아가는 가오카는 펭귄들, 백곰, 늑대와 다양한 에피소드를 보여줍니다.


    >


    내용도 뽀로로처럼 교육적이고 부드러운 내용이라 어린이들에게 추천하는 만화이다.DVD 설정에서 언어, 자막을 한글과 영어에서 고를 수 있어.. 한글 애니메이션으로도 영어 애니메이션으로도 추천할 만하다.


    >


    Kioka Vol 2 season 2에피소드 목록 1. 망가진 인형 nesting doll2. 오 누리의 발자국 1인지 foot print3. 쿠키 만들기 cooking with selly4. 병원 놀이 checkup5. 빛나는 구슬 marble6. 파인 어린 아이플 pineapple7. 풍선 balloon8. 눈을 굴리라 snow gamerunning time의 상영 시간:67분 총리의 내역, 서울 캐릭터 프로모션&피칭 공모 우수상 수상 대한민국의 콘텐츠 진흥원 글로벌 아이, 애니메이션 본편 지원 사업 선정, 상하이 tv·페스티벌 아이, 애니메이션 부문 최고상 수상, 호주 ABC아이 프로그램의 시청률 1위 등 화려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군요.수상 이력도 중요하지만 우리 아들이 재미 있게 본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언어는 영어로 설정하고 들려주고 있습니다. 다 알아듣지 못해도, 거부감 없이 듣네요.^^


    >


    자연스럽게 노출되어 있는데, 얼마나 나쁘지 않아서 효과가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굳이 이게 아니면 싫어하지 않고 영어 애니메이션은 영어로 다 듣고 있습니다.영어든 한글이든... 키오카 이야기가 좋은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추천합니다.


    키오카 스티커북에도 자신 있네요. 아기들은 자기가 본 아이애니메이션 캐릭터 상품을 좋아하기 때문에 다음 스티커북에서 선물해줘야겠네요.^^w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