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원형사변호사 법률사무소 지한, 음주운전을 벌금형으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1:27

    의뢰인은 2018년 sound 주운 전을 하고 2019.6.10.sound주 수치 0.205%로 sound주사 고를 내고 수원 형사 변호사 법률 사무소 지한 김은경 변호사 사무실을 방문했습니다. ​


    >


    ​ ​ 의뢰인은 다행히도 윤창호 법 시행 전에 소리를 잡기 전에 죠크발도에옷우 나 크콤팡 재판에 회부되고 검사가 1년을 구형한 상황이었습니다. 의뢰인은 검사 구형 후 수원형사변호사법률사무소 지한을 방문하였으며, 수원형사변호사법률사무소 지한 김은경 변호사는 이러한 주리주 운전사건에 대해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어 의뢰인들을 많이 돕고 있습니다.


    >


    ​ 수원 형사 변호사 법률 사무소 지한 김은경 변호사는 사고에 대해서 합의를 진행시키는 다양한 양형 이유를 내세우고 의뢰인이 벌금 700만원에 판결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의뢰인은 집행유예가 아닌 벌금형으로 처리되었고, 수원형사변호사법률사무소의 지한에게 도움을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수원형사변호사 법률사무소의 지한 김은경 변호사는 소리주 운전, 소리주 사건, 특가(도주 운전, 운전자 폭행, 위험운전 치사상) 등 교통범죄에 대해 많은 수사경험을 갖고 있으며 의뢰인들을 크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


    >


    수원형사변호사법률사무소 지한형사전문팀은 대표 김은경 변호사를 비롯해 여러 명의 변호사로 구성돼 있으며 의뢰인들에게 여러 가지 양형 사유를 주장하며 본인의 법리적인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


    수원형사변호사법률사무소 지한의 김은경 변호사는 특히 용인동부경찰서 청소년선도심사위원, 집회시위 자문위원, 수원남부경찰서 정보유출 심의위원으로 겸직하고 있으며 수원남부경찰서, 평택경찰서, 용인동부경찰서, 용인서부경찰서, 분당경찰서, 경기남부경찰청 등에 근무하며 많은 수사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sound 음주운전, 특가(도주운전, 운전자 폭행, 위험운전치사상) 등 교통범죄의 문화재에 체계적으로 대처하고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