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넷플릭스 자막 폰트 변경 방법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9:14

    >


    현재 넷플릭스는 글씨체를 변경할 수 없다고 합니다.보세요! 어린이폰넷플릭스 자막글꼴 변경의 비결


    유어폰트 변경! 유어폰은 안드로이드와 달리 글꼴 변경이 어렵지만 몇 가지 방법을 사용하면 유어폰트 변경이 가능합니다.개인적으로 넷플릭스를 유아폰으로 시청할 때 특유의 자막 때문에 가독성이 떨어진다는 견해를 밝혔지만 이 비결을 통해 a시네마 서체로 감상 중이다.모든 앱 또는 유아폰이 모두 글꼴이 바뀌는 것은 아닙니다. 아마도 그런 기능은 가면 구슬이라는 전제가 없으면 할 수 없는 기능입니다.~ 넷플릭스 자막이라도 원하는 문장으로 바꿔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팁이 되네요


    위 앱은 free, 아래 앱은 유료입니다. 원하시는 것을 설치해 주십시오.


    덧붙여서, iPhone 폰트의 변경 원리는 앱이 프로파일을 설치해서 폰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 것 같아요.먼저 앱스토어에서 FondFont 또는 폰트 매니저 앱을 설치해 줍니다. 앱이 설치되면 원하는 폰트를 아이폰 사파리에서 바로 다운로드하세요.(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 "a시네마"체는 영화관 폰트로 유명한 "태영체"와 매우 비슷한 폰트입니다. 비상업적인 용도로 free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개인적으로 사용하시는 분은 아래의 첫 번째 파일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십시오.


    위의 링크를 스마트폰 사파리에서 클릭한 후 사파리 하단에 공유 에어컨을 눌러 Fond Font 앱으로 엽니다.예:a시네마L폰트링크클릭후>사파리하단"공유"아이콘클릭>FondFont선택!


    >


    위의 그림과 같이 순서대로 FondFont 로 열린 폰트 FondFont의 상단에서 Install 텍스트를 클릭해 주세요.


    >


    그럼 프로(1설치 과정이 있고 서명되지 않은 에러가 나서지만요~ 저는 가볍게 무시하고 설치해 주었습니다. 큰 사건은 없는 것 같군요. .아마 아기 폰 폰트의 변경은 프로 파 1변경 없이 안드로이드처럼 간단하지 않은 것 같아요. ​ FondFont에서 프로(1설치 이후 마지막 중요한 설정이 남아 있습니다.


    휴대 전화의 설정으로 들어가, 이하의 순서로 터치해 주세요.스마트폰"설정">"일반">"사용하기편하다"로 이동! 아래로 스크롤하면, "자막·청각장애기인용 자막"의 설정이 보이는데, 터치하고 진입하세요."자막 및 청각장애 기인용 자막" 상단 '청각장애 기인용 자막+SDH' 활성화 > '스타일' 터치


    >


    서체를 "Korean CNM"으로 선택해 주세요.아내 목소리에는 시네마 폰트를 찾는데 보이지 않아 찾아보니 윗이름으로 된 것 같더라고요.


    최근 모든 과정은 끝났고, 넷플릭스를 켜면 자막 글꼴이 a시네마 글꼴로 변경됩니다.


    >


    생각보다 아이의 스마트폰 폰트 변경 작업이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쉬운 일도 아니네요.어렵다기보다는 귀찮고 번거롭습니다. 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