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시청기록삭제. PC/모바일에서 쉽게 하기.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8:19

    요즘 넷플릭스를 많이 이용한다. 필자는 UHD화질과 4명 동시 접속 가능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만 4명이 돈을 나쁘지 않고 누마타고, 내면 개인 부담이 매우 줄어든다. 그래서, 예쁘지 않은 아이디를 만들고, 여러 사람이 공유하는 사람도 많을 것이었다.이 때문에 내가 본 넷플릭스 시청 기록이 약간 불편하게 느껴질 때도 있다.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를 PC와 모바일로 진행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


    넷플릭스를 이용하면 시청기록이 자동으로 만들어진다. 시청기록은 내가 어떤 콘텐츠를 봤는지, 어디까지 봤는지. 특히 연속해서 볼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콘텐츠를 한 번에 조금씩 즐기는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기능이기도 하다.​


    >


    그래도 지우고 싶다면 상단 오른쪽 프로필을 클릭해 계정으로 들어가 보자.


    >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면 시청기록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을 클릭하면 된다.


    >


    시청기록에 들어가면 최근 본 순서대로 콘텐츠가 정렬된다. 오른쪽의 숨기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영상의 넷플릭스 시청기록은 삭제된다. 시리즈 전체를 삭제하려면 숨기기 버튼을 누른 후 시리즈를 숨길까요? 라는 글을 클릭하면 된다.​


    >


    내가 본 모든 매체의 시청기록을 삭제하고 싶다면 웹페이지 맨 아래에 있는 전부 숨김을 누르면 된다.​


    >


    넷플릭스의 시청기록을 전부 삭제해 보시면 시청중인 콘텐츠 항목이 삭제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모바 하나로도 쉽게 진행할 수 있다.우선 한 화면 오른쪽 아래 메뉴를 클릭한 후 계정으로 들어가 보자.역시 조금 내리면 기록 메뉴를 볼 수 있을 것이었다 이를 클릭한 뒤 삭제하고자 하는 영상의 숨김을 누르면 된다.이렇게 아래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넷플릭스 시청 기록을 모두 지울 수도 있을 터였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