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0:06

    >


    최근 자기스닥에 상장한 우버는 공유경제의 대표 격으로 보는 사람이 많다.공유경제는 재화 자체 서비스의 생산과 소비를 전체 일반 시장 참여자가 할 뿐, 기업은 그 생산자/소비자를 연결하는 역할만 하는 방식의 시장을 줄인다.


    우보 이용 법!​ 1. 우보아프리을 설치합니다!2. 휴대 전화 번호 나의 현재 위치 설정 등을 세트 합니다.3. 어디로 갈지 선택하여 창이 뜬다. 여기서 어디로 가는지 지도에서 검색하고, 그 와인, 지도에서 찾은 후 (↓)선택을 누른다.4. 자동차 차량 종류를 선택합니다. 요금이 조금 달라질 수도 있다.5. 예상 요금+를 이용할 때 때+기사가 중간에 지불한(예를 들면 휴게소 소식품 등)금액이 추가된 비용이 드라이브가 마지막 과인면 청구된다.(현금 or 앱 결제) 소 간단


    한국에는 운전자가 많이 없어서.


    >


    다소 소리처럼 위치를 잘 찍는다 해도 이용 가능한 차가 없다고 자신한다.어쨌든 우리는 계속 알아봐야 하겠지?


    현재 우버의 기업가치


    >


    현재 우보의 주식 값이었다(20하나 9-06-06 09:38미국 태국~에 45)하나 3$)


    >


    우보는 요즘에 상장되어 있으며 IPO공모 시초가가 45$로 책정됐다. 현재 본래의 시작과 거의 다른 셈이다.


    >


    우보의 공모가 기준으로 중소 기업 가치는 824억달러입니다.(약 97조 2천 5백억)​


    >


    >


    >


    하지만 이 실프ヮ카? ....오메리카의 3대 자동차 회사로 알려진 포드, GM, 피아트 크라이슬러의 시가 총액을 합쳐도 900억 정도밖에 안 된다. 어떻게 이러한 1이...?


    우버의 위험(SWOT에서 위험) 그만큼 공유경제라는 패러다임이다.의전천에 많은 멀티플을 주고 있는 셈이다. 하지만 나쁘지 않게 공유경제에 첫발을 내디딘 만큼 다양한 문재를 만날 수 있는 것도 현실이었다.


    >


    "우버"라고 검색한다.sound 뉴스탭으로 옮겨가는 것만으로도 전부 sound와 같은 위험성이 잘못된다. 요지는 모두 sound와 같다.


    >


    1. 우측 운전자들의 계속적인 근로조건 상향 요구(수수료 인하 등)


    >


    2. 전 세계의 기존의 택시 사업자/버스 업체의 반발


    >


    3. 소견보다 대하지 않는 매출과 순이익


    우버의 기회(SWOT에서의 기회)=이런 논란을 잠재울 수 있는 요소가 하나 더 있다.1, 자율주행차 대기업이 가장 많이 지불하는 비용은 당연히 인건비였다.


    >


    현재 우버는 우버 드라이버에게 인센티브까지 주며 드라이버를 유지하고 있는 실정이라고 한다. 한달에 3천달러 보장제와 우리 봉잉라 물가에서 검색해도 상당히 적지 않은 돈을 고정 상여금으로 지급하는 것이었다 ​ 이러한 인건비를 가장 많이 줄 1는 비결은 사람을 쓰지 않았지만, 택시 운송 사업에서 사람을 안 쓸 수 있는 비결은?즉시 자동 운전 차량이었다.자율주행차에 대해서는 흔히 들리고 기대도 많지만 한번 개발되면 우버의 순이익이 손상된다는 것은 틀림없는 사실.


    2. 우보의 다양한 사업 모델 ​


    >


    위는 우버의 다른 사업모델 우바이츠에 대한 간략한 프로모션 화면이다. 우바이츠의 잠재력은 엄청나다고 소견합니다. 왜냐하면 우리 본인이라야 배민, 여기요, 배달함 등의 앱도 많고 배달 문화가 익숙한 게 당연하다. 그러나 대한민국에서 조금만 벗어본 사람도 sound 음식을 배달한다는 콘셉트는 매우 혼란스러운 혁명. 도미노피자는 도미노피자가 아니다.세계인이 대중적인 배달서비스를 사용하는 만큼 우버잇츠를 사용하고 있다고 소고기론하자. 그리고 Youbeet는 구독료 수익모델도 추가가 되어 있고! 사실 해외에 사시는 분들의 경험담을 들어보면 자전거로 인라인스케이트를 타고 우바이츠를 배달하는 분들도 꽤 된다고 합니다.카와이


    우보에 대한 개인적인 총평 ​ 우보은 20년 이하 더욱 기대되는 쿵키오프이었다. 초기단 기술이 발전하고 대기업의 생산자/판매자로서의 지위가 축소되고 소비자의 투잡문화가 일반화되면 분명 빛을 발할 수 있지 않을까.​


    유익하게 읽으시면 공감/댓글/이웃추가 부탁드립니다. 쓰는 사람에게 큰 힘이 갑니다.#재테크 #미국주식 #해외주식 #stock #돈벌이 #투자 #우버 #uber #우버잇츠 #eats


    댓글

Designed by Tistory.